미래의 일정 시점에 정해진 가격으로 사고팔 것을 약속하는 파생상품입니다.
자세히보기 트레이딩 프로그램 한국투자증권 온라인 트레이딩 서비스로
초보 투자자는 보통 시장의 흐름을 읽지 못하고, 충분한 학습 없이 무작정 거래에 뛰어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예상치 못한 손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해외선물'은 해외 거래소에 상장된 다양한 기초자산(지수, 통화, 에너지, 금속 등)을 미래의 특정 시점(만기일)에 약속된 가격으로 사거나 팔 것을 계약하는 거래를 말합니다.
그런데 말이죠, 이 두려움을 해소하고 자신감을 얻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 바로 해외선물 모의투자입니다.
특히 국내선물과 해외선물은 거래 시스템, 상품 구성, 수수료 구조, 거래 시간 등에서 큰 차이를 보입니다. 이 글에서는 두 시장을 핵심 항목별로 비교 분석하여, 투자자 여러분이 자신에게 적합한 선물시장을 판단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오늘은 해외선물거래가 처음이신 초보자 분들을 위해 모의투자로 연습매매 하는 방법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미니스탁 해외주식 소액투자 구글, 애플, 넷플릭스 내 맘대로 쇼핑하듯, 천원만 있으면 해외주식 바로구매
Your browser isn’t supported anymore. Update it to have the greatest YouTube experience and our newest options. Find out more
선물거래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상품이기 때문에 모의투자는 선택이 아닌 필수인데요
실시간 체결, 빠른 주문 버튼, 시세 확인 등 기본 기능이 직관적이고 오류도 적거든요. 모바일 대응이 빠르면 손실을 줄이는 데도 유리하죠.
한 종목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지면 시장 전체의 흐름을 읽는 눈도 자연스럽게 길러질 거예요.
키움증권은 국내와 해외 투자 모두 모의투자를 지원하여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실력을 키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나무위키는 해외선물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